신화월드 테마파크는 한국 토종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끈 라바의 세계관이 곳곳에 심어진 정통 테마파크입니다. 제주 유일의 롤러코스터인 '댄싱 오스카'를 포함한 짜릿한 놀이기구들은 투바앤의 유머 넘치는 디자인을 입고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창적인 테마파크로 완성됐습니다. 모험의 시작점이 되어주는 '로터리 파크'를 지나, 신비한 정글 고대 도시 '오스카 뉴월드'를 거쳐,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한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에 도착하는 동안 15개의 최신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VR체험과 게임, 퍼레이드와 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화월드 3주년 기념으로 테마파크 무료입장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비시즌이여서 놀이기구가 운영되지 않는것도 있고 운영되지 않는 시간대도 있으니 아래 시간표를 꼭 참고 해 주세요. 아이의 키에 따라서 놀이기구 제한도 있으니 방문전에 미리 확인하여 계획을 세워보고 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습니다.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즌이여서 빅3 티켓으로 3개의 놀이기구를 다 타는데 3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서 그냥 나오기 좀 아쉬웠는데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를 발견했어요. 약 10여개의 알록달록한 미끄럼틀과 그물 놀이터로 구성 되어 있어서 아파트 놀이터와는 색다른 매력이 있어서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던 곳입니다.

 

 

어드벤쳐 플레이그라운드 안에 간단한 스낵코너도 있었는데 지금은 휴장이네요. 

 

 

어드벤쳐 플레이 그라운드 안에있는 화장실은 아이들 키 높이에 맞춘 전용 화장실입니다. 색도 알록달록 하고 위생상태도 매우 깨끗했습니다.

 

 

위 안전 수칙을 준수한다면 안전하고 재미있는 색다른 놀이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형 야외 공연장에서는 에니메이션이 항상 상영되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앉아서 한참을 보다가 나왔네요.

 

 

일몰시간 맞춰서 가시면 아름다운 일몰은 덤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의 12월 겨울 날씨는 낮 최고기온이 5~10도 정도로 바람만 불지 않으면 라이트다운정도의 외투를 입고 바깥 활동이 충분이 가능합니다. 모자와 장갑이 있으면 더 오래 놀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도 물론 필수인데 겨울에는 이 답답한 마스크가 따듯한 장점도 있네요.

 

겨울에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화월드 3주년 무료입장 기회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10~18시까지이며 입장은 무료이고 자유이용권도 프로모션 중입니다.

 

 

많은 분들께 꿀팁을 지금!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Red Heart
,